[스크랩] 누가 치유를 받을 수 있는가? - 케네스해긴
초대교회 시대에 예수의 이름은 대체로 그리스도인이 아닌 사람들을 치유할 때 사용되었습니다. 치유는 분명히 하나님의 홍보 수단입니다. 그러므로 아주 확실하게 구원받지 않은 불신자에게 안수할 수 있습니다.
.
.
마가복음 16장 18절이 어떻게 말하는지 주목해 보십시오. 거기에는"그리스도인들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 라고 되어 있지 않습니다.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라고 말씀합니다. 18절 조금 앞의 말씀을 보면, 예수님께서 "전 세계로 가라"라고 하셨습니다. 그는 "교회로 가라"고 말씀하시지 않았습니다.
세계가 마음을 열고 예수의 이름(및 그 이름 안에 들어있는 모든 것)을 들을 때 믿는 자들에게 이런 표적- 치유를 포함하여- 이 따를 것이라고 성경은 말합니다.
사실 교회의 성도들은 안수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그리스도인이 치유를 위해 안수를 받을 수는 있겠지요. 그러나 믿는 자에게 있어서 치유를 받는 최고의 방법은 단순히 이사야 53장 5절, 마태복음 8장 17절과 베드로전서 2장 24절 말씀을 믿고 그것을 내것으로 주장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우리의 통증과 질병과 질고를 담당하시고, 짊어지고 가셨으며,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는 고침을 받은 상태에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하나님께서 우리의 생각을 바로 잡으시려고 그의 말씀인 성경을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하나님 말씀의 진리로 무장을해서, 부지런히 복음을 전파하고, 예수님의 일을 하며, 예수님의 명령에 순종합시다. 거기에는 예수의 이름으로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음으로 그들이 낫는 것도 포함이 됩니다.
케네스 해긴의 "예수의 놀라운 이름"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