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와 큰믿음교회에 대한 예언(밥 존스)
2011일 9월 7일
미국에 어떤 공백이 있습니다. 그 공백은 한국 사람들로 인해 채워지게 될 것입니다. 대한민국 서울에도 큰 공백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서울에 큰 사역들이 있었는데 이제는 그 사역들이 다 죽었습니다. 제가 믿기로는 목사님이 그 빈 공백을 채우시는 부르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거에 한국에는 엄청난 기름부음이 임했었습니다. 그런데 이것이 이제는 다 사라졌습니다. 어떤 여인들이 이 기름부음이 임하는 것을 도우셨던 분이 계셨는데요. 그분들도 이제 떠나셨고 자신들의 자리를 대신할 사람들을 키우지 못했습니다. 목사님이 하셔야 할 일은, 목사님의 자리를 대신할 수 있는 사람들을 양육하시는 일입니다. 그 일을 지금 목사님께서 하고 계십니다.
권위가 있는 자는 그 권위를 풀어놓을 수 있습니다. 목사님의 부르심은 한국에 있는 공백을 채워 넣는 것입니다. 그 사역들 중에 어떤 것들은 제가 잘 알고 있습니다. 그중 어떤 사역들은 굉장히 좋은 것이었고 미국에까지 전해졌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한국을 떠나서 다른 곳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그중에 어떤 사람들은 미국에서 온 사람들이었고, 그들은 교리적인 오류들을 가지고 왔습니다. 지금 목사님이 그 교리적인 오류를 대항해서 싸우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영적인 문둥병을 대항해서 싸워야 합니다. 영적인 문둥병은 교리적인 오류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진리가 그 교리적인 오류를 이길 것입니다. 그 교리적 오류들은 오래 지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진리는 계속해서 지속될 것입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그 공백들을 채우실 것입니다. 이것이 목사님의 부르심 중에 하나입니다. 대한민국 서울에서 그 공백을 채우는 것입니다. 서울에서 그 일이 성취될 수 있도록 강력한 기름부음이 부어지고 사용되어 왔었습니다. 아주 놀라운 은사였었습니다. 누군가가 그 기름부음을 다시 취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큰 갈망을 가진 자들은 그들의 손을 뻗어 충분히 그 기름부음들을 취하게 될 것입니다. 영적 전이가 이루어질 때가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은사들과 기름부음들을 사람들이 다 취하게 될 것입니다. 공백이 생긴 이유는 종교의 영들이 차지한 공간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그 안에서 은혜가 작용하게 될 것입니다.
저는 주님께서 제 마지막 여생에서 그분의 부르심을 성취할 수 없다면, 제가 죽어서 주님께 갔을 때 다시 저를 이 땅으로 돌려보내시진 않으셨을 거라고 믿습니다. 그런데 주님은 저를 이 땅으로 돌려보내셨습니다. 저는 살아서 주님의 목적이 성취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큰 은총이 큰 은총을 불러오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엄청난 기적과 이사 가운데 행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미 그 일을 행하고 있습니다. 큰 복음전도 운동 가운데 누군가가 사역을 해나가기 전에, 영혼구원은 있었지만 큰 기적과 이사 가운데 행하지는 못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큰 기적과 이사와 함께 능력전도의 방법으로 복음전도를 행하셔야 합니다.
제가 이번 집회 가운데 참석하신 분들을 보았는데요, 그들은 능력전도를 능히 행할 수 있게 자라나고 계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제가 개인예언을 해드렸던 분들 중에서 상담의 영의 은사를 가지신 분이 몇 분이셨는지 아십니까? 아주 많은 수의 사람들에게 상담의 영이 임해 있었는데요, 그것은 복음 전도의 은사를 의미합니다. 그 사람들이 조금 더 성숙하게 된다면 전면적인 기적과 이사가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제가 말씀드릴 수 있는 유일한 위험이 있습니다. 1970년대에 제가 가장 크게 시험을 받았었는데요. 저는 그때 굉장히 높은 수준의 기적과 이사를 행하고 있었습니다. 그 당시 사람들이 이야기하고 있었던 것은 은사가 전부였습니다. 은사를 주신 분에 대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이제는 능력전도에 대한 기름부음이 풀어졌을 때, 이것이 전체 그룹가운데 퍼지기를 원합니다. 그래야만 아무도 하나님의 영광을 가로챌 수가 없습니다. 1970년대 초반에 강력한 기름부음이 임했었습니다. 그래서 몇 사람이 그 영광을 취했습니다. 그랬을 때 그들은 받았던 기름부음을 잃어버렸습니다. 은사가 주어진 것은 누군가를 드러내기 위한 것입니다. 바로 그 은사를 주신 분을 드러내기 위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최악의 것은 단지 은사만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그들이 모태에서 잉태되었을 때부터 모든 은사들을 그들 안에 가지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로 우리가 자라나가야 합니다. 우리는 자라야 합니다. 기름부음이 이미 우리에게 임해 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일부가 우리가 잉태되었을 때 우리에게 들어온 것입니다. 우리 안에 임해있는 은사는, 우리 안에 들어올 때 이미 성숙한 상태로 들어온 것입니다. 이제는 우리의 생각만 자라나면 됩니다.
여러분은 은사가 많은 곳에서 운행되는 것을 보실 것입니다. 그리고 그 은사를 통해서 하나님이 계획하셨던 것을 실제로 이룰 것입니다. 그것은 하나님 아버지를 영화롭게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영광을 즉각적으로 하나님 아버지께로 돌려드려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스스로가 무엇인가가 된 것처럼 생각하신다면, 성령님이 여러분 다리를 잡아당겨서 끌어내릴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아무것도 아닌 자가 됩니다. 은사가 흐르게 될 것이고 영광이 임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 그러면 그 영광을 누구에게 드려야 합니까? 그 은사를 주신 분께 드려야 합니다.
여러분 모두는 권능 가운데 행하는 것을 꿈꾸셔야 합니다. 권능에는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두나미스 즉 다이너마이트의 권능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그 가운데 사역하시는 데 익숙해지실 것입니다. 왜냐하면 성령님이 여러분 가운데 거하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그분이 모든 권능이십니다.
30년 전에 여러 차례에 걸쳐 제가 이제 막 구원받은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게 되면, 그들의 입안에서 뒤틀렸던 치아 대신에 새로운 치아가 생겨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여러 다른 종류의 치유가 생겼습니다. 제가 치유 받은 사람들 줄에 그들을 세웠습니다. 그들은 이제 막 믿기 시작한 초신자였기 때문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지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그들은 믿자마자 바로 치유 받고 기적을 경험했습니다. 비록 그들은 초신자였지만, 믿자마자 자신들이 기적적인 치유를 받았기 때문에, 어떻게 다른 사람들의 치유를 위해 기도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런 사람들이 기적과 이사를 행하는 일에 쓰임 받는 것을 반복적으로 보아왔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치유를 받게 되면, 그들은 치유를 행할 수 있는 믿음이 생깁니다. 그러면 다른 형제자매들에게 치유기도를 합니다.
저는 우리 모두가 아주 좋은 변화를 위해 준비가 되어 있다고 믿습니다. 또한 여러분이 한국에서 아주 좋은 변화를 경험하시게 될 것입니다. 일본의 다음번 지진이 오기 전까지는 또 다른 변화는 오지 않을 것입니다. 다음 번 일본 지진이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것인데 그때까지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은사를 주시는 분께 여러분의 초점을 맞추시기 바랍니다. 은사를 주시는 분께 여러분의 초점을 계속 맞춰 나가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그분이 계속해서 부어주실 것입니다. 아멘!
'대예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저는 교회가 더 정치적이 되기를 원합니다!"(밥 존스) (0) | 2011.09.26 |
---|---|
[스크랩] 미국에 임할 대지진에 대한 밥 존스 목사님의 경고 (0) | 2011.09.13 |
[스크랩] 제4차 밥 존스 영상 성회(장소: 서울큰믿음교회와 모든 지교회, 시간 :2011년 9월 26-28일) (0) | 2011.09.09 |
[스크랩] 캘리포니아 대지진의 전조! 이 전조가 이루어질 때 그때라도 깨닫고 속히 그 지역을 벗어나십시오! (0) | 2011.08.17 |
[스크랩] 2년전 김옥경 목사의 예언과 밥 존스 목사님이 예언 동일 (0) | 2011.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