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s of
시온의 아들들
시온의 아들들은 마술을 하고 점을 치는 헬라 아들과 맞서 싸우게 될 것입니다. 성경은 헬라의 아들을 “악령을 불러서 주술을 하는 자들” 혹은 마술의 영으로 표현하고 있고 성령님께서는 기름부음의 능력으로서 그들을 알아 보시고 벌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내가 유다로 당긴 활을 삼고 에브라임으로 먹인 살을 삼았으니 시온아 내가 네 자식을 격동시켜 헬라 자식을 치게 하며 너로 용사의 칼과 같게 하리라 여호와께서 그 위에 나타나서 그 살을 번개같이 쏘아 내실 것이며 주 여호오께서 나팔을 불리시며 남방 회리바람을 타고 행하실 것이라 (슥 9:13~14)
사탄은 헬라 철학, 거짓된 이적과 기사들로 이 세대의 젊은이들을 겨냥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것에 대응하지 않는다면 크나큰 미혹에 빠질 것입니다. 마치 ‘얀네와 얌브레’ 가 모세를 대적한 것 같은 그들의 ‘어리석음’이 하나님께서 보내신 구원자 앞에서 분명히 드러나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이 영적 싸움터에서 용감히 맞서 싸우지 않는다면 같은 일이 반복될 것입니다.
Psalm 107
시편 107편
시편 107편에는 도래할 시기의 윤곽을 잡도록 돕는 예언의 말씀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그 중 몇 가지 관점만 서술하고자 합니다. 이 말씀에는 여기 서술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의미들이 내포되어 있습니다.
1. 시편 107편은 시작 부분부터 이 도래할 시기에 찬양과 감사가 얼마나 중요한 지 분명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여호와의 구원을 받은 자들은 그들이 받은 유업을 그 전 어느 때보다도 완전히 알게 될 것입니다.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여호와께 구속함을 받은 자는 이같이 말할찌어다. 여호와께서 대적의 손에서 그들을 구속하사
선하시고 인자하심이 영원한 여호와께 항상 감사를 드려야 합니다. 여호와께 구속함을 받은 자들은 이같이 말해야 합니다. 올해 여호와께서 사방에서 그들을 모으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올해는(2007) 사막의 방황이 끝나 주린 자들이 배부르고 목 마른 자들의 갈증이 해소될 것입니다.
2. 하나님 나라의 메시지와 사역을 선포하고 밝히 보여주는 하늘에 마음을 둔 사람들이 모이게 될 것입니다.
동서 남북 각 지방에서부터 모으셨도다.
3. 이 시편은(107편) 예루살렘에 언약궤가 재건 된 후에 지어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말씀을 통해 지금 이 시기에 재건(회복)의 사역이 더욱 활성화 될 것이라는 것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4. 시편에는 자연 과학적인 면과 영적인 측면을 적용시켜 볼 수 있습니다. 교회가 눈에 띄는 돌파를 경험하는 동안 이스라엘은 회복 사역이 촉진되는 것을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에 저희가 그 근심 중에 여호와께 부르짖으매 그 고통에서 건지시고 또 바른 길로 인도하사 거할 성에 이르게 하셨도다.
여호와께 끊임없이 부르짖으십시오. 그러면 그 분이 여러분을 모든 고통 중에서 끌어 내실 것이고 굽어진 길을 곧게 하실 것입니다. 그 곳에서 그 분이 여러분의 처소를 지어주실 것입니다.
5. 여기에 흥미로운 점이 한 가지 있습니다. 이 시편에 한 구절이 네 번씩이나 8절, 15절, 21절, 31절에서 반복되는데 그 말씀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호와의 인자하심과 인생에게 행하신 기이한 일을 인하여 그를 찬송할찌로다!
6. 이 구절은 인간에게 관여하시는 하나님의 선하심과 영광을 인정하고 찬양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말하고 있습니다. 의로우신 하나님께서는 악한 자들을 심판하시며 의로운 자들을 축복하십니다. 이것은 이스라엘을 모델로 하여 10절부터 22절의 구절들에 잘 드러나 있습니다.
7. 12절부터 14절까지 구절에서 재차 연단의 시기가 끝나고 앞으로 한 단계 전진할 엄청난 기회를 줄 새 시대의 개막을 알리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수고로 저희 마음을 낮추셨으니 저희가 엎드러져도 돕는 자가 없었도다 이에 저희가 그 근심 중에 여호와께 부르짖으매 그 고통에서 구원하시되 흑암과 사망의 그늘에서 인도하여 내시고 그 얽은 줄을 끊으셨도다
8.
9. 여호와께서 옥문을 여시고 갇힌 자들을 자유케 하셨습니다. 어떤 이들은 자신의 어리석은 결정 때문에 여전히 그들의 옥중에 남아 있습니다. 이들은 여호와께서 그들에게 주시는 모든 선한 것들을 진저리 내며 싫어합니다. 그들이 뉘우치고 회개하며 여호와께 부르짖으면 그분은 그 분의 말씀을 주시고 그들을 치유하시며 그들을 구원하실 것입니다.
10. 그분의 선하신 행사에 감사의 제사를 드리며 기쁨과 찬양의 함성으로 그 분의 행하신 일을 즐겁게 노래합시다. 어떤 이들은 다른 나라에 그분의 말씀을 전하기 위해 배를 타고 바다를 항해합니다. 폭풍이 휘몰아쳐 그들의 용기가 꺽이기 시작할 때, 여호와께 부르짖게 합시다. 그러면 그 분이 그들을 구원하실 것입니다.
이에 저희가 그 근심 중에서 여호와께 부르짖으매 그 고통에서 인도하여 내시고 광풍을 평정히 하사 물결로 잔잔케 하시는도다 저희가 평온함을 인하여 기뻐하는 중에 여호와께서 저희를 소원의 항구로 인도하시는도다
11. 여호와께서 폭풍을 잠잠케 하시고 세밀한 음성을 들려주시며 그들을 평온케 하실 것입니다. 물결이 잔잔해 짐으로 인해 기뻐하는 중에 여호와께서 복음을 전하도록 부르신 땅에 그들은 도착하게 될 것입니다. 여호와께서 강을 변하여 광야가 되게 하시며 샘으로 마른 땅이 되게 하시며 그 거민의 악을 인하여 옥토로 염밭이 되게 하십니다.
12. 여호와의 선하심을 찬양합시다. 그들이 회중과 장로들 앞에서 그 분을 높이며 찬양하기 위해 살 것이기 때문입니다.
궁핍한 자는 곤란에서 높이 드시고 그 가족을 양무리 같게 하시나니 정직한 자는 보고 기뻐하며 모든 악인은 자기 입을 봉하리로다 지혜 있는 자들은 이 일에 주의하고 여호와의 인자하심을 깨달으리로다
excerpted from : http://www.whitedoveministries.org/content/ArchivesItem_11_345_v
'대예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하나님의 전략 요충지 코리아.--릭조이너 (1) | 2007.09.21 |
---|---|
[스크랩] 2007년 8월 예언회보(Prophetic Bulletin)『가장 무거운 물질』(The Weightiest Matter)-릭 조이너- (0) | 2007.09.21 |
[스크랩] 한국에 대한 샨 볼츠의 예언(2007. 8. 8) "거대한 변화가 한국에 다가오고 있다. 기도하라!" (0) | 2007.08.09 |
[스크랩] 주님의 식탁 (Sheperd`s Rod 2007 - Part 3) (0) | 2007.07.26 |
[스크랩] 구원(축사)의 영 (Shepherd`s Rod 2007 - Part 3) (0) | 2007.0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