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대 진리의 메신저 변승우목사님

[스크랩] “아주사 부흥의 영이 큰믿음교회에 임해 있습니다.” (큰믿음교회에 대한 마헤시 차브다 목사님의 예언)

하늘감동 2012. 5. 30. 09:04

큰믿음교회에 대한

마헤시 차브다 목사님의 예언

 

“아주사 부흥의 영이 큰믿음교회에 임해 있습니다.”

 

2012년 4월 27일 저녁집회

 

 

  변 목사님은 열방을 취할 영적 군대를 일으키는 분입니다. 그래서 한국을 영적으로 강하게 세우며, 변 목사님께 힘을 실어드릴 수 있는 일로 우리가 섬기기 원합니다.

 

  큰믿음교회는 하나님의 비밀 군대입니다. 큰믿음교회 성도들이 유니폼을 바꿔 입는 영적 환상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영적 군대의 군복이었습니다. 큰믿음교회의 부르심은 열방의 사람들을 제자 삼는 사역입니다.

 

  제 아내 보니와 저는 큰믿음교회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보니는 제게 한국으로 이사 올 것을 심각하게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되면 저도 아마 함께 이사 올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이곳은 큰믿음이 있고, 하나님을 향한 커다란 배고픔과 성령님을 향한 큰 사랑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변 목사님과 함께 기도할 때, 저는 하나님의 영광을 보았습니다. 서로 사용하는 용어를 정확하게 알 필요가 있습니다. 제가 말하는 하나님의 영광이란 강한 성령님의 임재를 말합니다. 구약에 보면 주님이 계신 성전에 쉐카이나 영광이 임해 있었습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살아계신 임재를 말합니다. 주님의 존재 그 자체에서 나오는 주님의 속성을 말합니다. 이것은 오직 주님의 임재가 있는 곳에서만 발견됩니다.

 

  주님의 영광이 이곳에 충만합니다. 영광의 소리가 가득합니다. 하나님의 영광은 빛이요 소리이며 전파 형태의 진동입니다. 이것은 빛인데 진동이 있는 빛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영광의 소리는 아주 다른 형태의 전파입니다. 하나님의 영광은 태양 빛의 파장과도 다릅니다. 그래서 저는 영광의 파도(waves of Glory)이라고 부릅니다.

 

  100년 전에 하나님의 특별한 임재의 파도가 아주사 부흥이 일어난 LA지역에 임했습니다. 수천수만의 사람들이 이 영광의 파도에 만지심 받았습니다. 하나님의 임재에서 나오는 영적 파도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모든 교파와 모든 민족들이 영적 배고픔을 가지고 몰려왔습니다. 예수님을 새롭게 체험하게 위해 모여들었습니다. 자신들이 속한 교단이 어느 곳이든 상관하지 않고 그곳에서 모두 하나가 되었습니다. 하나님과 그분의 임재를 향한 배고픔으로 하나가 되었습니다. 자신의 소속이 어떤 것이었든 상관하지 않았습니다.

 

  그때에 하나님은 그분의 종을 통해 예언을 선포하게 하셨습니다. 그때 이후로 100년 후에 다른 영광의 파도가 임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죽음의 계곡이라 불리는 캘리포니아 데스 벨리(Death Valley) 사막에서 100년 만에 꽃이 핀 것처럼 하나님의 영광이 임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그곳에 모든 생명이 죽었다고 했습니다. 그곳은 꽃이 절대로 피어날 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아니었습니다. 씨앗들은 사막 땅속 깊이 심겨져서 비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100년이 지났을 때 그곳에 늦은 비가 왔습니다. 폭우처럼 큰 비가 쏟아부어졌습니다. 그리고 씨앗에서 싹이 나고 꽃이 피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쓴 “100년 만에 피어난 꽃”(100 Year Bloom)이라는 책입니다.

 

  하나님은 제게 이 일에 대한 확증을 보여주시겠다고 말씀하셨고, 2주 후에 저는 대형 체육관에서 가진 아주사 부흥 기념집회에 강사로 초청되었습니다. 아주사 부흥 50주년 때는 오랄 로버츠 목사님이 부흥의 영을 풀어 놓으셨고, 100주년 기념집회에서 제가 또다시 영광의 파도를 풀어놓는 특권을 갖게 되었습니다. 4만 명이 넘는 관중 속에서 저는 아론에 대한 간증을 나누고 부흥의 영을 풀어놓는 기도를 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영으로 느끼는 것은, 아주사 부흥의 영광의 파도와 부흥의 영이, 이곳 큰믿음교회에 지금 임해 있다는 것입니다. 아주사 부흥의 영이 이곳 큰믿음교회에서 풀어져 왔습니다. 부흥이 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영광의 파도가 이곳 큰믿음교회 가운데 풀어져 왔습니다.

 

  제가 지금 나누는 것은, 어떤 신학이나 이론적인 것이 아니라 실제적인 것입니다. 성령님은 아주 실제적인 분이십니다. 성령님께서 큰믿음교회 여러분을 하나님의 정하신 이때를 위해 선택하셨습니다. 여러분은 성령님으로부터 만지심 받을 특권을 받았습니다. 그 이유 때문에 여러분이 이 장소에 있는 것입니다. 무엇인가 여러분을 영적으로 배고프고 목마르게 했기 때문입니다. 무엇인가 여러분의 마음을 만졌고 그래서 이곳에 와 계신 것입니다. 하나님의 초자연적인 정함의 때에 와 있습니다. 여러분의 부르심이 이곳에 있기 때문입니다. 큰믿음교회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불이 임해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너무도 자랑스럽습니다. 이제 곧 여러분이 할 일과 여러분이 하고 계신 일들로 인해 얼마나 여러분이 자랑스러운지 모릅니다. 여러분께는 하나님의 큰 부르심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계속 증가하고 증가하고 증가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뿌리는 견고하고 강합니다. 큰믿음교회의 기초는 견고하고 올바른 것입니다. 그 기초는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성령의 권능으로 확증해 주셨습니다. 큰믿음교회에 부흥의 음악과 소리가 임해 있습니다.

 

출처 : 큰믿음교회
글쓴이 : 겸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