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일터사도로, 오중사역자로 승리하는 비결-변승우목사님

하늘감동 2012. 8. 4. 12:51

일터사도로, 오중사역자로 승리하는 비결

 

 

 

 주의 음성을 듣는 것이 성공하느냐 실패하느냐를 좌우합니다!

 

 

주님의 음성을 듣는 비결.

첫 번째가 뭐예요? 성경에 아주 익숙해져야 해요.

두 번째는 자기 지식을 부정하고, 겸손한자가 되어야 해요.

자기 생각이 말하지 못하도록 자기 생각이 자기를 속이지 못하도록 자기 생각을 죽여야 됩니다.

 

  겸손, 자기 지혜가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 자기 머리가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 자기 판단력과 분별력을 믿을 수 없는, 자기를 도저히 신뢰할 수 없고, 그래서 자기가 아무것도 아닌 것이 되고, 주님이 전부가 되고, 그래서 주님 앞에서 마음이 녹을 수 밖에 없는 거, 그래서 전심으로 주님을 향할 수 밖에 없는 거, 그래서 전적으로 주님께 매달리고 주님께 기도할 수 밖에 없는 그런 겸손, 믿습니까? 이거 없으면 음성 정확하게 들을 수 없습니다.

 

  이거 없으면 내 생각을 부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살아나서 주님이 말 하는게 아니라, 주님이 말하는 거 처럼 하면서 다 자기 생각 이예요. 여러분 진짜입니다. 내 생각과 지혜와 판단력과 이게 아무것도 아닌걸 깨달아서 이걸 부정하지 않으면, 성경 읽고 깨닫는다면서 주님이 말씀하시는 것이 아니고 다 자기 생각입니다.  내 생각과 판단력을 내가 완전히 부정하고 무()로 내려가지 않으면, 꿈을 꾸는데도 내 생각이 꿈을 만들어요. 환상을 보는데도, 내 생각이 막 환상을 만들어 냅니다. 환상을 엄청 조작합니다. 여러분 쉬운 예로, 금식을 해 보세요. 환상으로 밥 상이 왔다 갔다 합니다. ^^

진짜로 환상이 열린 사람, 옛날에 고바울 목사님도환상이 열린 사람들이 금식해 보세요. 환상으로 밥상들이 왔다 갔다 해요.

그리고 내가 정말 좋아하는 이성인데 붙잡고 기도해 보세요. 거의 대부분 나의 뜻이니라’, 응답 받습니다. 저 사람과 결혼하는 것이 나의 뜻이니라 그걸 환상을 보거나 꿈을 꾸거나 음성을 듣거나

내 생각과 판단력을 부정하고 완전히 내가 무가 되지 않으면 꿈에도 주님이 말씀하시는 것이 아니라 내 생각이 말하는 겁니다.

  우리 자신이 자신의 한계를 분명히 인식하고 무가 되어야 해요. 믿습니까?

무가 되어야 진짜 주의 음성을 들을 수 있어요.

여러분 제 말을 믿으십시요.

 

생각은 세가지 중에 하나입니다.

내가 나에게 말하는 거, 귀신이 나에게 속삭이는 거, 하나님이 나에게 말씀 하시는 거, 믿습니까?

내 생각이 안 죽잖아요?

하나님이 말하는 것처럼 위장해서 생각하는 거예요. 믿습니까?

내 생각이 완전히 죽어야 성경을 봐도 내가 성경에 대해서 말하는 것이 아니라 성령이 성경에 대해서 가르치는 것을 들을 수 있어.

그게 말씀에 대한 깨달음 이예요.

성령이 성경에 대해서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는 거 말씀에 대한 깨달음, 그것이 진정한 말씀의 은사예요. 내 머리를 막 굴려서 아, 이 말씀은 이런 뜻이구나, 내 머리와 지식을 가지고 그래서 이게 무슨 뜻이구나, 이것은 말씀의 은사가 아니 예요.

진정한 말씀의 은사가 아니에요. 진정한 말씀의 은사는 내 생각이 죽어야 합니다.

내 생각이 죽어야 해요. 성경을 볼 때도 마찬가지, 꿈을 꿀 때도 마찬가지고, 환상을 볼 때도 마찬가지고, 예언을 할 때도 마찬가지고,

 

내가 내 생각과 판단력과 지혜를 부정하지 않으면

내 생각이 꿈속에서 나오고, 내 생각이 환상에서 나오고,

내 생각이 예언 속에서 나오고 내 생각이 입신 속에서까지 나와서

그래서 나를 속일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아시기 바랍니다.

그러니까 여러분 겸손하지 않으면 주님의 음성을 못 듣습니다.

겸손한 자만이 주의 음성을 들을 수 있어요. 아주 중요한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 주의 음성을 잘 들으려면 겸손한 자 되야 될 줄로 믿습니다.

 

세 번째가 지혜와 계시의 영인 성령을 받는 겁니다. 꿈을 꾸게 하고 환상을 보게 하고 예언을 하게 하는 성령, 요엘의 약속된 성령을 받는 것 입니다. 믿습니까?

네 번째가 주님과 깊이 교제하는 것입니다. 주님과 친밀해 지는 것입니다. 기도 생활을 통해서 마음의 정결함을 통해서 그리고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는 하나님께 가까이 나가는 것을 통해서 하나님과 친밀해지는 것입니다.

이 네 가지예요.

 

  이 일에 성공하는 자는 하나님이 앞으로 위대하게 쓰는 하나님의 사람이 될 것이고, 이 일에 실패하는 자는 종교적인 설교자가 되고, 그것으로 인생을 끝내고 말 것입니다.

이 일에 성공하는 자들은 진정한 사도로 세워질 것입니다. 진정한 사도의 첫 번째 특징중의 하나는 그들이 주님의 음성을 정확하게 듣는 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꼭 환상을 본다거나 예언의 은사를 가졌거나 그거와는 다른 차원의 문제입니다.

 

  여러분들이 앞에 이야기를 들으면 아셨겠지만 그거와는 다른 차원의 문제입니다.

진정한 사도들의 특징은 주님의 음성을 정확하게 듣는다.

진정한 선지자들의 특징은 그들은 주님의 음성을 정확하게 듣는다.

앞으로 하나님이 세우는 진정한 복음 전도자들도 그럴 것입니다.

앞으로 하나님이 세우는 진정한 목사들의 특징도 그것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 하나님이 세우는 교사들의 특징도 그것이 될 것입니다.

교사라고 해서 성경해석이나 잘하고, 강해설교나 잘하고, 제자훈련 잘하고, 절대로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 것을 잘 하겠지만, 앞으로 하나님이 세우는 진정한 교사들의 특징은 주님의 음성을 정확하게 듣는 자들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 하나님께서 세우는 대 부흥, 대 추수 때, 성도 운동 때 하나님께 쓰임 받을 사도적으로 선지자적으로 일어나서 빌립처럼 표적을 행하고, 스테반처럼 지혜롭게 말하고 도시를 흔들고 수 많은 영혼을 구원할 그런 그리스도의 용사들, 그런 성도들이 세워질 것인데, 그들의 특징도 주님의 음성을 정확하게 듣는 사람들이 될 것입니다.

 

  그 다음에, 또 하나 앞으로 하나님이 세울 사람이 또 하나 있어요. 진정한 사도들과 선지자들과 복음전하는 자들 목사와 교사들, 오중 사역자들이 교회 안에서 완전한 회복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성도들이 스테반처럼 빌립처럼 하나가 천을 당할 수 있는 둘이 만을 당할 수 있는, 그런 일당백, 일당천, 일당천, 일당만의 그런 강력한 용사들이 교회 안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그 다음에 하나님이 세울 사람이 또 있어요. 사도적인 기업가들입니다.

사도적인 기업가, 선지자적인 기업가, 세상의 부를 교회 안에 가져올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 통로로 쓰임 받을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께 선택을 받아서, 사도가 하나님께 선택을 받는 것처럼, 선지자가 하나님께 선택을 받는 것처럼, 복음 전하는 자나 목사나 교사가 하나님께 선택 받는 것처럼, 하나님께 선택을 받아서 사도적인 기업가로 세워질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선지자적인 기업가로 세워질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이 사람들의 특징은 주님의 음성을 정확하게 듣는 것이 될 입니다.

 

  각자가 자기 분야에 관해서, 주의 음성을 정확하게 들을 것입니다. 사도는 사도 사역에 관해서 정확하게 주의 음성을 들을 것입니다. 선지자는 선지자 사역에서 있어서 정확하게 주의 음성을 들을 것이며, 복음 전하는 자는 복음전하는 일에 있어서, 목사는 목회하는 일에 있어서 그래서 주의 음성을 들어도 다 다른 거예요. 그래서 사도는 사도 인 거예요. 선지자는 선지자이고, 그래서 어떤 사람은 복음전하는 자고 어떤 사람은 목사고 어떤 사람은 교사 인 거예요.

 

  마찬가지로 하나님이 사도적인 기업가들을 세울 것인데, 이 사도적인 기업가들은 사업하는데 있어서 주의 음성을 정확하게 듣게 될 것입니다. 이 일에 투자를 해야 되느냐, 말아야 되느냐, 이 사업을 해야 되느냐, 말아야 되느냐, 이 사람을 만나야 되느냐, 안 만나야 되느냐, 사업하는데 있어서 자기 판단에 의해서 사업 하는 것이 아니고, 주의 음성을 정확하게 듣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100번을 투자하면 100번을 다 이득을 남기게 될 것입니다. 스무 가지 일을 벌이면 스무가지 일이 다 성공하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주의 음성을 정확하게 들었기 때문입니다. 굉장히 중요한 것입니다.

 

아까 주의 음성을 듣고 전쟁한 것들을 말씀 드렸어요. 허황된 것 같지만 하나도 전쟁에서 패배한 적이 없습니다.

반드시 승리도 보통 승리가 아니라 아주 압승을 거두었습니다. 아군의 전사자가 거의 없고, 완전히 압승을 거두었습니다.

여러분 주님의 음성을 정확하게 듣고 사역할 때 사도사역에 압승이 다가올 것입니다.

선지자사역에 그런 압승이 주어질 것입니다.

복음전하는 사역에 목사와 교사의 사역에 그런 압승이 주어질 것입니다.

주의 음성을 정확하게 듣고 일할게 될 때 쓰임을 받게 될 때 압승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성도 하나가 수 천명, 수 만명, 수 십만 명을 심지어는 수 백만 명을 하나님께로 이끄는 일이 있을 것입니다. 평범한 성도가 하나님께 그렇게 많은 영혼을 이끄는 일이 분명하게 일어날 것입니다.

마찬가지 일이 사업에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압승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돈을 긁어 모으게 될 것입니다.

어떤 하나님의 사도적인 기업가로 세워지는 사람들은 정말로 돈을 끌어 모으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전으로 가져 올 것입니다. 대 부흥을 위해서 대 추수를 위해서 도시를 위해서 나라를 위해서 열방을 위해서 뭇 영혼들을 위해서 믿어지십니까?

 

오늘 말씀을 꼭 기억하시고 그대로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쓰임 받는 복된 사람이 되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정확한 계시를 받는 비결 (즉흥설교 2005-12-20) 中

출처 : 큰믿음교회 받아쓰기카페